AN UNBIASED VIEW OF 데일리벳

An Unbiased View of 데일리벳

An Unbiased View of 데일리벳

Blog Article

수의사국가시험의 발전을 위해 오히려 위원회의 기능을 확대해야 하는데, 국가시험위원회를 통폐합한다고...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하며 변경을 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정책 임상 - 반려동물 - 농장동물 - 야생동물 - 실험동물 검역/방역/위생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학술학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캘린더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뉴스

②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독성학 및 공중보건학에서 다루었을 내용이지만 수의학과를 졸업한 이후에는 잔류허용기준이나 휴약기간 설정에 대한 실무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배웠던 내용을 떠올리는데 다소 어려우셨을 것이다.

 특히 현행법상 동물은 물건으로 취급되고 있어 동물을 해치는 행위는 타인의 물건을 해한 것과 같이 재물손괴죄가 적용된다. 그렇다고 동물이 사람과 똑같은 대우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 ‘사람’과 ‘물건’으로만 나누는 이분법적인 체계에서 ‘동물’이라는 항목을 추가해 삼분법적인 체계로 바꾸어 동물을 하나의 생명체로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데일리벳을 방문하시는 고객께서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사이트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민사상 또는 형사상 데일리벳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반려인구 천만 시대’라고 불리는 현재, 동물의 건강과 복지의 중요성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우리들의 가족인 동물을 치료하고 그들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수의사의 역할 또한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이들 중에서도 한 손에는 의료기구를 쥐고, 다른 한 손에는 펜을 쥐어 글을 통해 동물의 건강과 수의사들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노력하는 이가 있다.

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고 물었습니다.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내가 왜 이 분야 왔지?”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면서 ‘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정책 임상 수의사회/협회 수의대/동문회 학술학회 산업 동물복지 기타 포토뉴스 동물보건 학생기자단 프로젝트

Report this page